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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연구관리 시스템 사용자 설명회 개최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563
  • 작성일 2013-04-09

안녕하십니까?

 

교육과 연구에 불철주야 노력하고 계시는 교수님의 건승하심을 기원하오며,

무더운 여름방학을 보내고 2학기가 개강되어 바쁘신 줄 아오나 통합 연구관리 시스템(이테라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 설명회를 개최하고자 안내 드립니다.

 

2010년 6월 25일 새로운 통합 연구관리 시스템을 오픈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사용방법 및 오류 발생으로 연구비 신청시 많은 혼란을 드렸지만,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2개월에 걸쳐 집중적으로 안정화를 실시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연구비 신청 및 정산 등에 관한 사용자 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과제를 수행하시는 교수님 및 연구원들께서도 많이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통합 연구관리 시스템 사용자 설명회 개최 안내

 

1. 개요 : 이테라 시스템의 연구비 신청 및 정산 등에 관한 사용 설명회

2. 대상 : 연구과제를 수행하는 책임연구자 및 참여연구원

3. 일시 및 장소

2010년 9월 15일(수) 14시 서울캠퍼스 법학관 모의법정(2층 208호)

2010년 9월 16일(목) 14시 안성캠퍼스 본관 세미나실1

4. 진행순서

- 이테라 시스템 사용 설명회

- Q/A

5. 기타사항 : 사용자 매뉴얼 배부

 

연구비 관리시 불편한 사항 및 문의 사항을 김진도 과장(E-mail : dokim@cau.ac.kr, 교내 6135)에게 전달해 주시면 시스템에 반영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0. 9. 9

산 학 협 력 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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