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라! 행동하라! 그리고 함께하라!
번호 | 제목 | 접수시작일 | 접수마감일 | 작성자 | 작성일 |
---|---|---|---|---|---|
2928 | 2025년 호라이즌 유럽 Pillar 2 「NRF Info Days」 개최 안내 N | 20250611 | 20250702 | 관리자 | 2025-06-09 |
2927 | [대학혁신지원사업]2025학년도 i-Creator 4i 핵심역량 기반 교과목 맵핑 준거 수립 연구 과제 공모 안내 | 2025-05-26 | 2025-05-29 | 관리자 | 2025-05-28 |
2926 |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위탁 연구 공모 안내(대학 구성원의 정신건강 지원 실태조사 및 개선방안 연구) | 2025-05-23 | 2025-06-04 | 관리자 | 2025-05-23 |
2925 |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위탁 연구 공모 안내(고등교육 발전방안 및 중장기재정계획 연구) | 2025-05-23 | 2025-06-04 | 관리자 | 2025-05-23 |
2924 | (사전신청 접수 마감) 2025년도 인문사회분야 학술지원사업 인문사회연구소지원사업(문제해결형(Top-down)) 신규과제 | 2025-06-09 | 2025-06-18 | 관리자 | 2025-05-21 |
2923 | 2025년도 이공분야 학문후속세대지원사업 석사과정생연구장려금지원 사업 산학협력단 승인 절차 안내 | 2025-05-19 | 2025-05-28 | 관리자 | 2025-05-16 |
2922 | 2025년도 이공분야 학문후속세대지원사업 Post-Doc. 성장형 연구지원(비전임유형) 산학협력단 승인절차 안내 | 2025-05-19 | 2025-05-18 | 관리자 | 2025-05-16 |
2921 | 2025년도 이공분야 학문후속세대지원사업 박사과정생연구장려금 지원 사업 산학협력단 승인 절차 안내 | 2025-05-19 | 2025-05-28 | 관리자 | 2025-05-16 |
2920 | 2025년도 이공분야 학문후속세대지원사업 박사후국내연수 사업 산학협력단 승인 절차 안내 | 2025-05-19 | 2025-05-28 | 관리자 | 2025-05-16 |
2919 | 2025년 아산재단 「학술연구 지원사업」 공고 안내 | 2025-04-29 | 2025-05-23 | 관리자 | 2025-05-08 |
2918 | (사전신청 접수 마감) 2025년도 인문사회분야 학술지원사업 글로벌인문사회융합연구지원사업(연구소지원형) | 2025-05-15 | 2025-05-26 | 관리자 | 2025-05-07 |
2917 | 2025년도 대학기초연구소지원사업(G-LAMP) 신규 공모 안내 | 20250418 | 20250512 | 관리자 | 2025-05-02 |
2916 | (사전신청 접수 마감)2025년도 인문사회분야 학술연구지원사업 인문사회연구소지원사업 공고 안내 | 2025-05-15 | 2025-05-26 | 관리자 | 2025-04-30 |
2915 | 2025년도 희귀난치성질환 연구지원사업 공모 | 2025-05-01 | 2025-07-31 | 관리자 | 2025-04-29 |
2914 | 국립공원공단 공공데이터 및 공동활용데이터 수요조사 안내 | 2025-04-23 | 2025-05-09 | 관리자 | 2025-04-28 |
2913 | 2025년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개인기초연구사업 2차 신규과제 공모 | 2025-04-24 | 2025-05-08 | 관리자 | 2025-04-25 |
2912 | 2025년도 이공분야 학술연구지원사업 글로컬랩 신규과제 공모 | 2025-05-19 | 2025-05-27 | 관리자 | 2025-04-22 |
2911 | 한국과학창의재단 2025년 수학교육 정책과제 공모 안내 | 2025-04-04 | 2025-04-18 | 관리자 | 2025-04-13 |
2910 | 2025년 연세대학교 한국기업경영융합연구원 연구지원사업 공모 | 2025-04-14 | 2025-05-13 | 관리자 | 2025-04-05 |
2909 | 2025년 과학영재교육 성과분석 및 현황조사연구 공고 | 2025-03-24 | 2025-04-23 | 관리자 | 2025-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