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단 소개
인사말
비전/미션
연혁
찾아오시는 길
조직도
위원회
업무분장
연구지원
연구비 관리 가이드
연구 장비
주요사업
기술사업화
개요
지식재산권 출원 절차
기술이전 절차
산학협력 지원서비스
정보서비스
공모사업
공지사항
뉴스레터
예결산 공고
자료실
기부현황
커뮤니티
연구부정집행 신고
FAQ
Q&A
상시채용
close
산학협력단 소개
인사말
비전/미션
연혁
찾아오시는 길
조직도
위원회
업무분장
연구지원
연구비 관리 가이드
연구 장비
주요사업
기술사업화
개요
지식재산권 출원 절차
기술이전 절차
산학협력 지원서비스
정보서비스
공모사업
공지사항
뉴스레터
예결산 공고
자료실
기부현황
커뮤니티
연구부정집행 신고
FAQ
Q&A
상시채용
정보서비스
생각하라! 행동하라! 그리고 함께하라!
home
정보서비스
산학협력단 소개
연구지원
기술사업화
정보서비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모사업
공지사항
뉴스레터
예결산 공고
자료실
기부현황
공지사항
연구관리팀(서울) 업무분장 변경사항 및 사무실 공간 재배치(3월 23일)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409
작성일
2018-03-14
안녕하십니까?
산학협력단 연구관리팀입니다.
연구관리팀에서는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업무분장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
시행일
- 협약파트 : 2018.03.26.(월)
- 정산파트 : 2018.04.02(월)
또한,
새로운 업무분장에 따라 사무실 공간을 재배치하오니, 재배치 당일 연구행정 업무에 불편함이 있으시더라도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무공간 재배치 : 2018.03.23.(금) 13:00 ~ 18: 00
* 상기 시간동안 정상적인 업무가 불가능 하오니, 당일 오전 중 연락주시거나, 정상적인 업무가 시작되는 26일(월)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교수님들의 연구수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산학협력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3.14
산학협력단 연구관리팀
arrow_drop_up
이전글
[BK21플러스사업] 2018년 BK21 플러스 사업단(팀) 성과점검 보고서 서식 공지
arrow_drop_down
다음글
삼성미래기술육성재단 사업간담회 개최 안내
목록
no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