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생각하라! 행동하라! 그리고 함께하라!

공지사항

연구관리팀(서울) 업무분장 변경사항 및 사무실 공간 재배치(3월 23일) 안내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1409
  • 작성일 2018-03-14
안녕하십니까?

산학협력단 연구관리팀입니다.

연구관리팀에서는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업무분장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 시행일
- 협약파트 : 2018.03.26.(월)

- 정산파트 : 2018.04.02(월)

또한, 새로운 업무분장에 따라 사무실 공간을 재배치하오니, 재배치 당일 연구행정 업무에 불편함이 있으시더라도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무공간 재배치 : 2018.03.23.(금) 13:00 ~ 18: 00
* 상기 시간동안 정상적인 업무가 불가능 하오니, 당일 오전 중 연락주시거나, 정상적인 업무가 시작되는 26일(월)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교수님들의 연구수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산학협력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3.14
산학협력단 연구관리팀

no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