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생각하라! 행동하라! 그리고 함께하라!

공지사항

[공지]이테라 시스템 서비스 일시 중단안내 (5월1일 일요일)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607
  • 작성일 2022-04-27

이테라 시스템 서비스 일시 중단안내

정보통신센터에서 운영 중인 정보시스템 안정화를 위한 네트워크 및 보안 장비 교체/점검으로,

정보서비스 중단을 안내드리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작업안내

가. 일시 : 2022.05.01(일) 8 ~ 12시(서울캠퍼스 정전 일시와 동일)

나. 작업내용 :

- 서버팜 네트워크 및 보완장비 점검 및 교체 작업

2. 서비스 간헐적 중단 대상시스템

가. 종합정보시스템

나. 스마트중앙

다. 중앙대포탈시스템 중 일부 기능

- 학사정보, 정보마당, 증명서발급, E-Class

라. 증명서 발급(인터넷발급, 자동발급기)서비스

마. E-Tera(산학협력단), 사회교육처서비스, 펌뱅킹

바. 그룹웨어 중 연동결재(교육훈련, 휴가원 등)서비스

사. 종합정보시스템 DB를 사용하는 모든 서비스

메인 홈페이지 및 중앙인 커뮤니티, 그룹웨어, 교내 인터넷 및 웹메일(계정@cau.ac.kr)은 정상적으로 서비스 됩니다. 단, 포탈 시스템 점검으로 인하여 통합 로그인 서비스가 간헐적으로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no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