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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도 제2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재공모

  • 지원기관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 접수시작일 2013-04-01
  • 접수마감일 2013-04-01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645
  • 작성일 2013-04-11

2012년도 제2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재공모


2012년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추진할 용역연구개발과제를 「연구개발사업관리규정(훈령 제266호)」제14조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재공모하오니, 연구개발 관련기관 및 연구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신청절차
○ 지원하고자하는 과제 RFP를 붙임에서 확인하시고 다음에 따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연구관리시스템에 과제신청과 관련한 사항을 모두 입력?등록 후 등록된 자료를 출력하여 출력물을 포함한 신청서류 모두를 접수마감일까지 제출해야 과제신청이 완료되니, 반드시 서류제출 마감 일자 및 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규정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접수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가. 연구관리시스템 등록
1) 식약청 연구관리시스템(http://rnd.kfda.go.kr)에 접속하여 안내에 따라 필요한 사항을 입력?등록 후 접수증과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평가용 및 제출용)를 출력

※ 주의사항
① Windows XP가 설치된 PC로 시스템 등록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OS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② Windows XP SP2가 설치된 PC의 경우 조치사항 (접수증 출력 시 확인필수)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수준 → ActiveX컨트롤 및플러그인 서명 안 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 항목]을 확인으로 변경

나. 서류제출
1) 접수마감 : 2012년 4월 12일 17:00시까지
2) 접수방법 :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접수(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까지 유효)
3) 제출서류
가) 접수증
나) 주관연구기관의 공문 1부
다)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 총 9부
- 제출용 2부(원본 1부 포함)
- 평가용 7부
라) 발표용 PPT 출력물 7부 및 PPT 파일(발표평가에 한하며, CD 혹은 USB 저장 제출)
※ 제출서류 중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평가용, 제출용)는 연구관리시스템에 업로드한 파일을 출력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접수증은 등록 절차를 완료한 후 연구관리시스템에서 출력되는 출력물을 말합니다(연구관리시스템 등록 내용과 제출물의 내용이 다를 경우 수정하여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정이 어려울 경우 과제 신청을 받지 않을 수 있음).
※ 과제별 평가방법은 [붙임 1]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접수 결과 단일응모된 과제는 발표평가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 발표평가 과제의 경우 경쟁률 4 대1 이상일 때는 1단계 서면평가 후 상위 3과제에 한하여 발표평가를 실시합니다(발표평가 일정 및 장소는 추후 확정 공지).
※ 연구관리시스템(http://rnd.kfda.go.kr)에서 관련 서식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출용과 평가용의 편집방식이 다르므로 반드시 아래의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신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연구관리시스템에 기관명, 법인번호 등 기관관련 사항의 변경이 있거나 신규 기관등록이 필요한 경우 유선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접수처 : 충북 청원군 오송읍 오송생명 2로 187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연구기획조정과(424호), [첨부]의 약도 참조
- 문의전화 : 043-719-4165~8 (Fax : 043-719-4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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