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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교육과정 전문가 포럼 운영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국가 교육과정 전문가 포럼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부터 2015.12.31.까지
다.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기초금액 : 금67,579,000원
o 추정가격 금61,435,454원 + 부가세 금6,143,546원
마. 특기사항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관련 전문성과 포럼 운영 능력을 갖춘 기관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 (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안서 접수 (직접제출)
가. 제안서 접수일자: 2015. 4. 17.(금) 09:30 ~ 11:30
나. 장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송월길 48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재정과 (8층)
다. 제출서류
<교육재정과 입찰참가자격 확인 서류 ①~⑤, 사업부서 제안서평가 서류 ⑥~⑦>
※ 교육재정과에서 일괄 접수하고, 중복되는 서류는 수량만큼 준비해서 제출하시기 바람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 자격등록증 1부.
② 법인 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③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에 는 아래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자료 각 1부, 신분증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④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⑤ 확약서,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1부 (별지 참조)
⑥ 사업제안서 각10부 (원본 1부, 사본 9부)
⑦ 기타 평가에 필요한 제반 서류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사업설명회 : 생략(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가격입찰서 접수(전자입찰)
가. 접수기간 : 2015. 4. 14.(화) 10:00 ~ 2015. 4. 17.(금) 11:30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7. 제안서 평가 및 개찰
가.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 시간 및 장소 추후통보
나.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8.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협상적격자의 협상순위는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됩니다.
다. 기타 입찰공고문(제안요청서 포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호, 2014.12.19.)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적용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등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주소,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
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라.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1항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해당하는 경우 재공고 입찰합니다.
11. 청렴서약제 적용
가.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가. 전자입찰 입찰자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전자입찰 입 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3호, 2014.12.19.), 청렴서약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각장마다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최저임금법 제6조 제1항·제2항과 근로기준법 제43조를 준수해야 합니다.
사.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 용역에 관한 사항 : 중등교육과 양정순 장학사 (02-399-9431)
o 입찰에 관한 사항 : 교육재정과 이세라 주무관 (02-399-9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