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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교육과정 전문가 포럼 운영 공고

  • 지원기관
  • 접수시작일 2015-04-09
  • 접수마감일 2015-04-17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466
  • 작성일 2015-04-09

국가 교육과정 전문가 포럼 운영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국가 교육과정 전문가 포럼 운영 용역

. 용역기간 : 계약일부터 2015.12.31.까지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기초금액 : 67,579,000

o 추정가격 금61,435,454+ 부가세 금6,143,546

. 특기사항 : 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중등학교 교육과정 관련 전문성과 포럼 운영 능력을 갖춘 기관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액입찰입니다.

.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 (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안서 접수 (직접제출)

. 제안서 접수일자: 2015. 4. 17.() 09:30 ~ 11:30

. 장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송월길 48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재정과 (8)

. 제출서류

<교육재정과 입찰참가자격 확인 서류 ~, 사업부서 제안서평가 서류 ~>

교육재정과에서 일괄 접수하고, 중복되는 서류는 수량만큼 준비해서 제출하시기 바람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 자격등록증 1.

법인 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에 는 아래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자료 각 1, 신분증

-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확약서,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1(별지 참조)

사업제안서 각10(원본 1, 사본 9)

기타 평가에 필요한 제반 서류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사업설명회 : 생략(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가격입찰서 접수(전자입찰)

. 접수기간 : 2015. 4. 14.() 10:00 ~ 2015. 4. 17.() 11:30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7. 제안서 평가 및 개찰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 시간 및 장소 추후통보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8. 낙찰자 결정 방법

. 낙찰자 결정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협상적격자의 협상순위는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됩니다.

. 기타 입찰공고문(제안요청서 포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 2014.12.19.) 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적용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등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12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주소,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

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1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9조에 해당하는 경우 재공고 입찰합니다.

11. 청렴서약제 적용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 전자입찰 입찰자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전자입찰 입 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3, 2014.12.19.), 청렴서약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각장마다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최저임금법 제6조 제1·2항과 근로기준법 제43조를 준수해야 합니다.

.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 용역에 관한 사항 : 중등교육과 양정순 장학사 (02-399-9431)

o 입찰에 관한 사항 : 교육재정과 이세라 주무관 (02-399-9637)

o 산학협력단 문의처 : 연구관리팀 박민주 6602/pmj0927@ca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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