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라! 행동하라! 그리고 함께하라!
2018년도 우편물류인프라기술연구개발사업의 신규지원 대상과제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지원내용 : 우편물류 인프라 기술연구개발사업 - 우편물류인프라기술개발
2. 사업 전산등록 및 신청서(사업계획서/신청서류)제출
?사업 공고기간 : 2018. 5. 30(수) ~ 6. 28(목) 18시까지 (30일간)
?전산등록 : 2018. 6. 19(화) ~ 6. 28(목) 18시까지/IITP 사업관리시스템(ezone.iitp.kr)
* 신청서 전산접수 마감 시간 이후에는 전산접수 불가
?신청서 서류접수 기간 : 2018. 6. 27(수) ~ 6. 28(목) 18시까지
* 신청서 전산접수와 오프라인 서류접수 모두 제출 완료하여야 함(전산접수 미완료시 서류접수 불가)
?접수마감일에는 전산 폭주로 인한 접수지연 및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접수 요망
?전산 등록 시에는 주관기관의 총괄책임자가 사업관리시스템(ezone.iitp.kr)에 로그인하여 전산등록(일반사용자 가입 필요)
?사업신청서 등의 전자파일은 반드시 신청서상의 내용과 일치하도록 정확하게 작성 후 전산시스템에 등록 제출
- 사업신청서의 기재사항 허위 작성 시 탈락 또는 협약해약 등 불이익 조치함
3. 사업 문의처
□ 상세내용 및 관련양식은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홈페이지(http://www.iitp.kr) 사업공고란 참조
? 사업내용 문의 : 042-612-8632 (SW컴퓨팅평가팀)
? 사업계획서 전산등록 관련 문의 : 042-612-8060 (EZone 시스템 담당자)
4. 산학협력단 문의처 : 서울 이지성 내선 6663, 이메일 ljs5903@ca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