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라! 행동하라! 그리고 함께하라!
안녕하십니까?
산학협력단 연구관리팀입니다.
산학협력단에서는 연구자분들의 연구 수행에 도움을 드리고자
외부연구과제 관리 및 산학협력단 통합연구관리시스템(이테라시스템)
사용자 교육을 실시하오니 많은 연구자분들의 신청 및 참석 바랍니다.
○ 교육 일정 및 장소
캠퍼스 | 일시 |
장소 | 시간 |
서울 | 2017.05.16(화) | 303관 B101호 (법학관 정보화센터2) | 13:20 ~ 14:50 |
안성 | 2017.05.24(수) | 901관 21405호 | 14:00 ~ 15:30 |
서울 | 2017.06.13(화) | 303관 B101호 (법학관 정보화센터2) | 13:20 ~ 14:50 |
안성 | 2017.06.21(수) | 901관 21405호 | 14:00 ~ 15:30 |
○ 진행순서
- 연구세목 개념 및 제출 증빙자료 안내
- 연구비 불인정 사례 및 집행기준 설명
- 통합연구관리시스템(이테라시스템) 사용 설명
- 보안 및 성과관리, 연규윤리 관련 교육
- 교육관련 질의 응답 및 설문조사
○ 신청방법 : 산학협력단 홈페이지(http://iacf.cau.ac.kr) 통한 전자 접수
-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 바로가기 MENU ? 교육신청 ? 해당 차수의 신청 버튼 클릭
※ 교육 자료는 당일 교육장에서 배포 합니다.
○ 문의 : 서울 연구관리팀 이예원 6594, 심예린 6604, 안혜경 6600, 김세영 6599
안성 연구관리팀 연수현 488, 강민아 4809